우마무스메 야마닌 제퍼 성능 스킬 정리
2월 7일부터 2월 16일까지 단일 픽업으로 등장한 야마닌 제퍼 성능 스킬 정리 글입니다.
우마무스메 야마닌 제퍼 상세 능력치 & 스킬
상세 능력치
스피드 | 스테미나 | 파워 | 근성 | 지능 | |
초기 | 97 | 83 | 81 | 97 | 92 |
5성 | 119 | 101 | 99 | 118 | 113 |
경기장 적성 | 잔디 | 더트 | ||
거리 적성 | 단거리 | 마일 | 중거리 | 장거리 |
각질 | 도주 | 선행 | 선입 | 추입 |
+10% | +0% | +0% | +10% | +10% |
마일, 중거리 선행마로 활약하는 야마닌 제퍼 스피드, 근성, 지능 성장률 10%가 붙어있다. 초기 스테미나와 파워는 낮은편이다. 그랜라에서 스태 및 파워를 챙기기 힘들기 때문에 육성 시 스태미나에 인자를 계승하여 스피드 트레이닝으로 파워를 매꾸는 것은 다른 말딸과 비슷하다. 고유기 발동이 쉽지만 발동시간이 긴 특징있고 풍운의 뜻 각성 스킬이 함께 터질 시 꽤 포텐이 있는 말딸이다. 그리고 더트 D로 A까지 개조를 통해 마일 선행마로도 운용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야마닌 제퍼 육성 공략 보기
우마무스메 야마닌 제퍼 스킬 구성
고유 스킬
[고유] 빛나는 바람 | |
레이스 전반에 대기하고, 최종 코너 후반에 전방이라면 장시간 가속력이 계속해서 아주 조금 상승하며, 2등이라면 효과가 상승한다 |
초기 스킬
[노멀] 복병◯ | |
4번 인기 이하인 레이스에서 능력을 발휘하기 다소 쉬워진다 | |
[노멀] 기어 시프트 | |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마일> | |
[노멀] 향상심 | |
레이스 종반 직전에 2위 이후로 대기하며 선두로부터 2마신 이내라면 한동안 속도가 아주 조금 상승한다 <작전・선행> |
각성 스킬
[노멀] 마일 코너◯ | |
코너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마일> | |
[레어] 기어 체인지 | |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속도가 상승한다 <마일> | |
[노멀] 코너 가속◯ | |
화려한 코너링으로 가속력이 약간 상승한다 | |
[레어] 풍운의 뜻 | |
레이스 종반 직전에 2위 이후로 대기하며 선두로부터 2마신 이내라면 한동안 속도가 다소 상승한다 <작전・선행> |
진화 스킬
[진화] 윈드시어 |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한동안 속도가 상승한다 <마일> |
진화 조건 |
1. 마일CS 승리, 마일스킬 2개 이상 소지 2. 스피드 800이상 |
[진화] 신을 보내는 바람 |
레이스 종반 직전에 2위 이후로 대기하며 선두로부터 2마신 이내라면 한동안 속도가 상승한다 <작전・선행> |
진화 조건 |
1. 육성 이벤트 ‘거기가 빛날 때’를 발생 + 선행 스킬 2개 이상 소지 2. 지능 800 이상 |
[진화] 하늘에 부는 바람 |
레이스 후반에 3위 이후라면 한동안 속도가 상승한다 <작전・선행> |
진화 조건 |
1. 작전 성행으로 G1 4승 이상 2. 속도가 오르는 스킬3개 이상 소지 근성 600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