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버스컴퍼니 와일드헌트 히스클리프 평가 정리
정보
인격 등급 | ★3 |
소속 | 와일드 헌트 |
획득 방법 | 추출 / 자아 파편 교환 |
상태 | ||
186 | 3-8 | 43 |
내성 | ||
내성 | 보통 | 취약 |
림버스 컴퍼니 티어 보기
스킬 정보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4 | 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참격 | 분노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대상의 침잠이 6 이상이면 합 위력 +1 [사용시] 대상의 침잠 횟수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2. [적중시] 침잠 3 부여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3 | +3 | 5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참격 | 질투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대상의 침잠 5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사용시] 자신의 관 4 당 공격 가중치 +1 (최대 2) [사용시] 자신에게 듀라한이 있으면, 공격 가중치 +1 [공격 종료시] 자신에게 듀라한이 있으면, 정신력 10 감소 2. [적중시] 침잠 2 부여 3. [적중시] 침잠 3 부여 [적중시] 다음 턴에 다가오는 파탄 2 부여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6 | 6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타격 | 우울 | 1 | |
코인 효과 | [합 승리시] 정신력 10 회복 [사용 전] 자신에게 듀라한이 있으면, ‘비탄하고, 애탄하며, 파탄하라’로 발동됨 [사용시] 대상의 침잠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4) [사용시] 자신의 관 1 당 피해량 +12% (최대 120%) [사용시] 관 1 얻음 [공격 종료시] 이 스킬 공격으로 대상 처치시 관 2 얻음 1. [적중시] 침잠 횟수 4 증가 [적중시] 대상에게 다가오는 파탄이 있다면, 침잠 횟수 2 증가 2. [적중시] 침잠 3 부여 [적 처치시] 처치한 대상의 (침잠 / 2)만큼 무작위 적 2명에게 침잠 부여 (최대 5)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4 | 5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강화 반격 | 색욕 | 1 | |
코인 효과 | [합 가능 반격] [사용 전] 듀라한이 있고 정신력이 15 이상이면, ‘비탄하고, 애탄하며, 파탄하라’로 반격함 (턴 당 1회 발동) [전투 시작시] 듀라한이 없으면, 다음 턴에 듀라한을 1 얻음 (턴 당 1회 발동) [사용시] 대상의 침잠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합 승리시] (합 횟수 / 3)만큼 다음 턴에 공격 레벨 증가를 얻음 (최대 3, 턴 당 1회 발동) [턴 종료시] 듀라한이 있으면 제거함 2[적중시] 침잠 2 부여, 침잠 횟수 1 증가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13 | 31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타격 | 우울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정신력 15 감소 [사용시] 대상의 침잠 5 당 기본 위력 +1 (최대 4) [사용시] 자신의 정신력이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정신력 1당 +0.3%, 최대 21%) [사용시] 자신의 관 1 당 피해량 +10% (최대 100%) [사용시] 자신의 듀라한 1 당 피해량 +20% (최대 60%) [사용시] 관 2 얻음 [공격 종료시] 이 스킬 공격으로 대상 처치시 관 3 얻음 [공격 종료시] 자신의 정신력이 0 미만이면, 정신력 10 회복. 정신력이 0보다 낮을수록 정신력 추가 회복 (차이 1당 2 회복, 최대 50) [턴 종료시] 듀라한 제거 1[적중시] 침잠 5 부여, 침잠 횟수 2 증가 [적중시] 피해량의 30%만큼 흐트러짐 손상을 입힘 2. [적중시] 대상의 침잠 위력만큼 우울 속성 피해를 입힘 (최대 30) [적 처치시] 처치한 대상의 (침잠 / 2)만큼 무작위 적 2명에게 침잠 부여 (최대 8) [적 처치시] 정신력 15 회복 |
패시브 | |
마왕의 부름 | – 대상의 침잠 1 당 피해량 +1% (최대 15%) – 전투 중 아군 1명이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았을 때, 관 2를 소모하여 와일드헌트 부여 (턴 당 2회) – 다음 턴에 와일드헌트를 부여한 대상에게 피해량 증가 2 부여 – 워더링하이츠, 에드가 가문 소속이면, 다음 턴에 공격 위력 증가 1 추가 부여 |
패시브 | |
듀라한 | – 턴 시작시 듀라한이 있을 때, 듀라한에 탑승함 – 듀라한에 탑승할 때마다 정신력 5 소모 – 전투 중 사망한 아군이 3명 이상이면, 다음 턴에 듀라한을 얻음 (전투당 1번) – 듀라한에 탑승할 때, 피해나 흐트러짐 손상으로 흐트러짐 상태가 된 경우, 흐트러짐 상태를 해제함. 해제할 수 없는 흐트러짐 상태인 경우, 듀라한에 탑승할 수 없음 – 대상 처치 시 관 1 얻음 |
서포트 패시브 | |
울고 또 울어라 | 정신력이 가장 높은 아군 1명이 정신력이 0 미만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5% 대상의 정신력이 0보다 낮을수록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 (정신력 1당 +0.5%, 최대 20%) 대상에게 정신력이 없는 경우, 대신 공격 스킬의 스킬, 코인 효과로 부여하는 침잠 위력, 횟수 부여량 +1 (턴 당 최대 2회) |
전용 키워드 | |
관 | – 최대 10 – 턴 종료시 다음 턴에: 3당 피해량 증가 2 얻음 (최대 6) 4당 속도 최솟값 1 증가 (최대 2) 5당 합 위력 증가 1 얻음 (최대 2) |
와일드 헌트 | – 최대 1 – 처음 부여받은 턴 동안 체력이 1 남고 턴 종료 시 전체 체력의 50% 만큼 체력 회복, 정신력이 0으로 초기화됨. – 공격에 의해 사망시, 가장 적은 E.G.O 자원을 1 얻음 – 공격에 의해 사망시, 마지막으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에게 침잠 3 부여 – 부활한 턴 종료시 사망 |
듀라한 | – 최대 3 – 공격 레벨 3 증가 – 방어 레벨 3 감소 – 속도 최솟값, 최댓값 1 증가 – 턴 종료 시, 다음 턴에 1 얻음 (단, 자신의 정신력이 -25 이하면 제거) – 턴 종료 시, 자신의 정신력이 (15 – (관 수치 / 2))만큼 감소함 (최소 10) |
다가오는 파탄 | – 정신력이 있는 대상인 경우, 패닉 유형이 ‘파탄’으로 변경됨 – 정신력이 없는 대상인 경우, 앞면이 나올 확률 -10% – 턴 종료 시 1 감소 – 이 효과는 합산되지 않고, 갱신됨 – 패닉 유형을 변경할 수 없는 일부 정신력이 있는 적에게는 정신력이 없는 대상의 효과가 적용됨 |
마무리
시즌4 변싱형 인격 와일드 헌트 히스클리프 오토로 딸깍을 시전하는 유저에게는 별로지만 손컨으로 즐기는 유저에게는 상당히 재밌고 파격적인 딜량을 보여주는 인격이다. 운용법이 상당히 어렵다. 반격 및 3스를 사용하여 관 스택을 모아 5~6이상에서 2스킬이나 1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손컨을 진행하면 된다.(1스킬을 너무 후지긴하다.) 티어는 0~1정도로 예상하고 있다.(상당히 사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