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버스컴퍼니 라만차랜드 신부 그레고르 평가 정리
정보
인격 등급 | ★3 |
소속 | 라만차랜드 |
획득 방법 | 추출/자아 파편 교환 |
상태 | ||
279 | 4-6 | 55 |
내성 | ||
보통 | 취약 | 내성 |
림버스 컴퍼니 티어 보기
스킬 정보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4 | 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타격 | 탐식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다음 턴에 이 스킬 슬롯의 도발치 3 증가 [사용시] 대상의 출혈 6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사용시] 출혈 10 얻음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 이상이면, 출혈 15 추가로 얻음 1. [적중시] 출혈 2 부여 2. [적중시] 파열 1 부여 [적중시] 피로 물든 손 3 얻음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6 | 4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타격 | 오만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다음 턴에 이 스킬 슬롯의 도발치 3 증가 [사용시] 대상의 출혈 6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사용시] 출혈 10 얻음 [사용시] 자신의 닳아버린 마음이 5 이상이면, 혈찬을 최대 60 소모하여 소모한 혈찬 6당 피로 물든 손 1 얻음 – 닳아버린 마음이 5 미만이면, 출혈 10과 피로 물든 손 3 얻음 1. [적중시] 출혈 횟수 2 증가 2. [적중시] 파열 1 부여 [적중시] 피로 물든 손 3 얻음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3 | +4 | 5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타격 | 색욕 | 1 | |
코인 효과 | 이 스킬에서 적중 시, 입힌 체력 피해량의 50%만큼 체력 회복 (스킬당 최대 100) [사용시] 자신의 잃은 체력 1% 당 피해량 +1.5% (최대 90%) [사용시] 대상의 출혈이 6 이상이면 코인 위력 +1 [사용시] 피로 물든 손을 10을 초과한 만큼 소모하여 아래 효과를 얻음 – (소모한 수치×3)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 – 소모한 수치가 10 이상이면, 코인 위력 +1 – 소모한 수치가 20이면, 이 스킬의 마지막 코인 재사용 [사용시] 출혈 10 얻음 [공격 종료시] 최대 체력의 10%만큼 체력 회복 1. [적중시] 피로 물든 손 3 얻음 2. [적중시] 출혈 횟수 2 증가 [적중시] 파열 횟수 2 증가 3. [적중시] 출혈 2 부여 [적중시] 파열 2 부여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1 | +5 | 15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방어 | 색욕 | ||
코인 효과 | [전투 시작시]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 이상이면, 출혈을 5 얻고, 자신의 출혈을 3회 발동 (턴 당 1회. 발동한 횟수만큼 출혈 횟수 감소) [전투 시작시]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 미만이면, 혈찬을 최대 20 소모하여, 소모한 혈찬만큼 자신의 체력 회복 (턴 당 1회) [전투 시작시] 닳아버린 마음 3 얻음 (턴 당 1회) |
패시브 | |
자멸적 헌신 | 턴 종료 시, 가장 정신력이 낮은 아군의 정신력을 (10 – 자신의 닳아버린 마음)만큼 회복시킴 (자신 또는 패닉, E.G.O 침식 상태인 아군 제외) 이번 전투에서 체력이 0이 되는 피해를 받았을 때, 해당 피해를 받지 않고, 해당 턴 동안 체력이 1로 유지됨 (전투 당 1회) |
패시브 | |
혈찬 | 이 캐릭터가 전투에 등장해있거나 등장할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으면, 1턴부터 모든 캐릭터가 받은 출혈 피해만큼 혈찬이 증가함 이 캐릭터가 전투에 등장할 때 전장에 흩뿌려진 잠재된 피가 더욱 드러난다. |
서포트 패시브 | |
돈키호테류 경혈 6식 채찍 | 현재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이 공격 적중시 체력 3 회복 (턴 당 3회) – 피격 대상이 출혈을 보유하고 있으면 3 추가로 회복 |
전용 키워드 | |
닳아버린 마음 | 최댓값 : 10 턴 종료시, 수치 1 증가 턴 시작시 수치 3당 방어 레벨 증가 1 얻음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 미만이면 수치 3당 방어 레벨이 1 증가함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 미만이면, 기본 스킬로 공격 적중시 피해량의 (수치 × 5)%만큼 체력 회복 (최소 1. 소수점 버림. 스킬 당 최대 30 회복) |
핏로 물든 손 | 최댓값: 30 피로 물든 손이 10 이상이면 피로 물든 손 II로 전환됨 피로 물든 손이 20 이상이면 피로 물든 손 III으로 전환됨 피로 물든 손이 소모되어 부족해지면 이전 단계가 됨 피로 물든 손 II면, 전투 시작 시 수치 10당 공격 레벨 증가 1 얻음 피로 물든 손 III이면, 전투 시작 시 수치 10당 공격 레벨 증가 1을 얻고, 기본 스킬 적중시마다 파열 1, 출혈 1 추가로 부여 |
혈찬 | 최댓값 : 999 해당 장소에서 발생한 출혈 피해를 저장함 전투 장소가 변경되면, 초기화됨 이 수치는 모든 캐릭터가 공유함 아군 중 같은 턴에 혈찬을 소모하는 상위 권속이 있으면, 해당 캐릭터가 혈찬을 소모할 때까지 혈찬을 소모할 수 없음 |
누적 소모 혈잔 | 최댓값 : 999 이번 전투 동안 누적 소모한 혈찬이 표시됨 |
마무리
혈귀덱의 필수로 꼽히는 혈그렉 주로 탱커로 사용되며 주 역할은 혈귀덱 서포팅이다. 1,2스킬로 아군의 혈찬을 지원하고 3스킬과 수비스킬로 회복을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물론 딜러느낌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따로 예열이 필요하지 않고 혈귀덱의 빠른 예열을 돕는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4동이 필수다. 체력 1로 버티는 기이한 능력을 보여주나 3스킬을 쓰다 애매한 체력 회복을 하여 적에게 급사하는 경우도 종종있으니 사용 시 주의하도록 하자. 아군의 정신력을 올려줄 수 있는 것도 강점이기도하다. 체력 관리가 운용의 핵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