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버스컴퍼니 새벽 사무소 해결사 싱클레어 평가 정리
정보
인격 등급 | ★3 |
소속 | 새벽 사무소 |
획득 방법 | 발푸밤 이벤트 추출 |
상태 | ||
169 | 3-7 | 45 |
내성 | ||
내성 | 보통 | 취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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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정보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1 | 7 | 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참격 | 우울 | 1 | |
코인 효과 | 1. [적중시] 화상 2 부여 [앞면 적중시]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코인 재사용 (스킬당 최대 1회)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3 | 3 | 5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참격 | 질투 | 1 | |
코인 효과 | 대상의 화상이 4 이상이면, 합 위력 +1 [사용시]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정신력 5 소모 [공격 시작 전]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공격 가중치 +1 – 자신의 정신력이 45면, 대신 공격 가중치 +2 [공격 종료시]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정신력 5 소모 1. [적중시] 화상 횟수 1 증가 2. [적중시] 화상 횟수 1 증가 3. [적중시] 화상 횟수 1 증가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7 | 4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관통 | 분노 | 1 | |
코인 효과 | 대상의 화상 7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타오르는 일격으로 발동됨 [합 승리시] 정신력 10 회복 [합 패배] 정신력 10 감소 1. [적중시] 화상 3 부여 2. [적중시] 화상 3 부여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1 | 15 | 1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참격 | 분노 | 1 | |
코인 효과 | 적 전체의 화상 위력의 합 4 당 코인 위력 +2 (최대 8) [합 승리시] 정신력 10 회복 [합 패배] 정신력 30 감소 분노 공명당 피해량 10% 증가 (최대 60%) – 최대 분노 완전 공명 수가 4 이상이면, 대신 20% 증가 (최대 120%) [공격 종료시] 정신력 15 감소 1. 대상의 화상 1 당 피해량 +4% (최대 120%) [적중시] 대상에게 화상이 10 이상 있으면, 무작위 적 (가장 높은 공명 수)명에게 화상 2 부여 – 해당 공명이 분노 공명이면, 화상 횟수 1 추가 부여 [적중시] 화상 10 부여 [적 처치시] 처치한 대상의 화상 위력을 무작위 적에게 나누어 부여 (최대 10. 집중 전투인 경우 부위로 판정)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1 | 5 | 15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방어 | 색욕 | ||
코인 효과 |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대상의 화상 2 당 기본 위력 +1 (최대 20) |
패시브 | |
스티그마 공방 무기 / 격정 | 자신이 스킬로 부여하는 화상 위력과 횟수 +1 (턴 당 최대 6회 발동)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이고, 정신력이 0 이상이면, (자신의 정신력 / 20)만큼 코인 위력이 증가함. 자신의 정신력이 45면, 대신 코인 위력 +3 |
패시브 | |
불안정한 자아의 껍질 | 턴 시작시 자신의 정신력이 40 이상이면, 정신력을 20 소모하여 불안정 E.G.O::밀랍날개 상태가 됨 또는 한 턴에 아군이 2명 이상 사망했을 때, 턴 종료 시 정신력이 -45가 아니면, 정신력을 20으로 변경한 후 다음 턴에 불안정 E.G.O::밀랍날개 상태가 됨 불안정 E.G.O 상태가 될 때, 피해나 흐트러짐 손상으로 흐트러짐 상태가 된 경우, 흐트러짐 상태를 해제함. 해제할 수 없는 흐트러짐 상태인 경우, 불안정 E.G.O 상태가 될 수 없음 불안정 E.G.O 상태 동안 불안정한 격정을 얻음 턴 시작 시 정신력이 0 이하면, 불안정 E.G.O 상태가 해제됨 |
서포트 패시브 | |
이글거리는 검 | 편성 순서 1번인 아군이 앞면 적중시 화상 횟수 1 부여 (턴 당 최대 4회 발동) |
마무리
여기까지 림버스컴퍼니 새벽 사무소 해결사 싱클레어 평가 정리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변신형 인격으로 최초 등장 후 1회 상향을 받았다. 화상 키워드를 사용하는 인격으로 변신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변신후 3스가 타오르는 일격으로 교체된다. 변신 후 상당한 고점을 보이지만 정신력 관리가 다소 어려운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화상덱에서 주로 쓰이며 홍루나, 쥐파우 등 정신력을 관리해줄수있는 인격과 함께 쓰는 것이 좋다. 굿스터프와도 함께 사용가능하나 다만 귀찮을뿐이다. 인격티어는 쥐싱과 보다 한단게 아래 레벨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