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림버스컴퍼니 새벽 사무소 해결사 싱클레어 평가 정리

림버스컴퍼니 새벽 사무소 해결사 싱클레어 평가 정리

새벽 사무소 해결사 싱클레어

정보

인격 등급 ★3
소속 새벽 사무소
획득 방법 발푸밤 이벤트 추출
상태
     
169 3-7 45
내성
     
내성 보통 취약

림버스 컴퍼니 티어 보기

림버스 컴퍼니 티어표 바로가기

스킬 정보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1 7 3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참격 우울 1
코인 효과 1. [적중시] 화상 2 부여
[앞면 적중시]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코인 재사용 (스킬당 최대 1회)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3 3 5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참격 질투 1
코인 효과 대상의 화상이 4 이상이면, 합 위력 +1
[사용시]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정신력 5 소모
[공격 시작 전]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공격 가중치 +1
– 자신의 정신력이 45면, 대신 공격 가중치 +2
[공격 종료시]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정신력 5 소모
1. [적중시] 화상 횟수 1 증가
2. [적중시] 화상 횟수 1 증가
3. [적중시] 화상 횟수 1 증가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2 7 4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관통 분노 1
코인 효과 대상의 화상 7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타오르는 일격으로 발동됨
[합 승리시] 정신력 10 회복
[합 패배] 정신력 10 감소
1. [적중시] 화상 3 부여
2. [적중시] 화상 3 부여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1 15 13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참격 분노 1
코인 효과 적 전체의 화상 위력의 합 4 당 코인 위력 +2 (최대 8)
[합 승리시] 정신력 10 회복
[합 패배] 정신력 30 감소
분노 공명당 피해량 10% 증가 (최대 60%)
– 최대 분노 완전 공명 수가 4 이상이면, 대신 20% 증가 (최대 120%)
[공격 종료시] 정신력 15 감소
1. 대상의 화상 1 당 피해량 +4% (최대 120%)
[적중시] 대상에게 화상이 10 이상 있으면, 무작위 적 (가장 높은 공명 수)명에게 화상 2 부여
– 해당 공명이 분노 공명이면, 화상 횟수 1 추가 부여
[적중시] 화상 10 부여
[적 처치시] 처치한 대상의 화상 위력을 무작위 적에게 나누어 부여 (최대 10. 집중 전투인 경우 부위로 판정)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1 5 15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방어 색욕  
코인 효과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면, 대상의 화상 2 당 기본 위력 +1 (최대 20)
패시브
스티그마 공방 무기 / 격정 자신이 스킬로 부여하는 화상 위력과 횟수 +1 (턴 당 최대 6회 발동)
자신이 불안정 E.G.O 상태이고, 정신력이 0 이상이면, (자신의 정신력 / 20)만큼 코인 위력이 증가함. 자신의 정신력이 45면, 대신 코인 위력 +3
패시브
불안정한 자아의 껍질 턴 시작시 자신의 정신력이 40 이상이면, 정신력을 20 소모하여 불안정 E.G.O::밀랍날개 상태가 됨
또는 한 턴에 아군이 2명 이상 사망했을 때, 턴 종료 시 정신력이 -45가 아니면, 정신력을 20으로 변경한 후 다음 턴에 불안정 E.G.O::밀랍날개 상태가 됨
불안정 E.G.O 상태가 될 때, 피해나 흐트러짐 손상으로 흐트러짐 상태가 된 경우, 흐트러짐 상태를 해제함. 해제할 수 없는 흐트러짐 상태인 경우, 불안정 E.G.O 상태가 될 수 없음
불안정 E.G.O 상태 동안 불안정한 격정을 얻음
턴 시작 시 정신력이 0 이하면, 불안정 E.G.O 상태가 해제됨
서포트 패시브
이글거리는 검 편성 순서 1번인 아군이 앞면 적중시 화상 횟수 1 부여 (턴 당 최대 4회 발동)

마무리

새벽 사무소 해결사 싱클레어

여기까지 림버스컴퍼니 새벽 사무소 해결사 싱클레어 평가 정리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변신형 인격으로 최초 등장 후 1회 상향을 받았다. 화상 키워드를 사용하는 인격으로 변신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변신후 3스가 타오르는 일격으로 교체된다. 변신 후 상당한 고점을 보이지만 정신력 관리가 다소 어려운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화상덱에서 주로 쓰이며 홍루나, 쥐파우 등 정신력을 관리해줄수있는 인격과 함께 쓰는 것이 좋다. 굿스터프와도 함께 사용가능하나 다만 귀찮을뿐이다. 인격티어는 쥐싱과 보다 한단게 아래 레벨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은?

림버스컴퍼니 에드가 가문 치프 버틀러 로슈 평가 정리
림버스컴퍼니 에드가 가문 승계자 그레고르 평가 정리
림버스컴퍼니 워더링하이츠 치프 버틀러 오티스 평가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