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버스컴퍼니 약지 점묘파 스튜던트 이상 평가 정리
정보
인격 등급 | ★3 |
소속 | 약지 |
획득 방법 | 추출 / 자아 파편 교환 |
상태 | ||
178 | 3-7 | 43 |
내성 | ||
보통 | 내성 | 취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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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정보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3 | 3 | 2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관통 | 우울 | 1 | |
코인 효과 | 대상의 출혈이 6 이상이면 합 위력 +1 2. [앞면 적중시] 화상, 출혈, 진동, 파열, 침잠 중 무작위 1개 효과의 횟수 2 증가 3. [적중시] 출혈 2 부여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1 | 8 | 8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관통 | 색욕 | 1 | |
코인 효과 | 대상의 출혈 3 당 합 위력 +1 (최대 2) 대상의 출혈 횟수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1. [적중시] 40% 확률로 코인 재사용. 대상이 보유한 부정적인 효과 1개 당 재사용 확률 +20% (스킬당 최대 2회 재사용 가능) [적중시] 출혈 횟수 1 증가 [적중시] 화상, 출혈, 진동, 파열, 침잠 중 무작위 1개 효과의 횟수 3 증가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4 | 3 | 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관통 | 나태 | 1 | |
코인 효과 | 대상의 출혈 3 당 합 위력 +1 (최대 2) 대상의 출혈 횟수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2. [적중시] 출혈 횟수 1 증가. 대상이 보유한 부정적인 효과가 3개 이상이면 추가 2 증가 [적중시] 화상, 출혈, 진동, 파열, 침잠 중 무작위 1개 효과의 횟수 3 증가 3. [적중시] 출혈 1 부여. 대상이 보유한 부정적인 효과가 3개 이상이면 2 추가 부여 [적중시] 화상, 출혈, 진동, 파열, 침잠 중 무작위 1개 효과의 위력 2 부여 4. 대상이 보유한 부정적인 효과 1개당 피해량 +25% (최대 125%) [공격 종료시] 대상이 흐트러졌거나 사망했으면, 부정적인 효과를 가장 적게 보유한 적 2명에게 화상, 출혈, 진동, 파열, 침잠 중 무작위 1개 효과 2 부여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1 | 4 | 10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방어 | 색욕 | ||
코인 효과 | 대상의 출혈 1 당 기본 위력 +1 (최대 10) |
패시브 | |
과제평가 | 적중시 대상에게 출혈이 4 이상 있으면 정신력 2 회복 대상이 보유한 부정적인 효과 1개당 정신력 1 추가 회복.(최대 3) 이 효과로 정신력 회복 시 자신의 정신력이 최대면 다음 턴에 공격 레벨 증가 2 얻음 (턴 당 패시브 최대 발동 횟수 : 4회) |
패시브 | |
혈점묘파 | 혈점묘파 이 인격은 출혈을 부여하는 인격으로만 취급됨. 랜덤으로 화상, 출혈, 진동, 파열, 침잠을 부여하는 스킬이 이 효과로 인해서 해당 키워드를 부여하는 스킬로 취급되지 않음. |
서포트 패시브 | |
미학견습 | 정신력이 가장 낮은 아군이 공격 적중시 대상이 보유한 부정적인 효과 1개당 정신력 2 회복(최대 6) 대상에게 출혈이 있으면 3 추가 회복 (턴 당 패시브 최대 발동 횟수 : 2회) |
마무리
여기까지 림버스컴퍼니 약지 점묘파 스튜던트 이상 평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랜덤 키워드를 사용하는 인격으로 좋지 않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출시 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킬 1,2,3이 모두 강력한데 특히 2스킬은 상당히 강합니다. 이유는 부정적인 키워드 3개가 있으면 말도안되는 데미지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수동컨을 하면 더욱 좋지만 오토도 충분히 좋습니다. 주로 출혈 인격들과 사용됩니다. 패시브 효과 자체도 상당히 뛰어납니다. 개인적으로 0티어로 평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