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버스컴퍼니 유로지비 20구 홍루 평가 정리
정보
인격 등급 | ★3 |
소속 | 유로지비 |
획득 방법 | 추출 / 자아 파편 교환 |
상태 | ||
178 | 3-7 | 45 |
내성 | ||
보통 | 내성 | 취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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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정보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2 | +4 | 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타격 | 우울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자신의 진동 횟수 2 증가 자신의 진동 횟수가 6 이상이면, 코인 위력 +1 1. [적중시] 진동 2 부여 2. [적중시] 자신의 진동 횟수 2 증가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3 | +4 | 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관통 | 나태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대상의 진동이 6 이상이면, 합 위력 +1 [사용시] 자신의 진동 횟수 3 증가 자신의 진동 횟수가 5 이상이면, 코인 위력 +1 1. [적중시] 자신의 진동 횟수 3 증가 2. [적중시] 진동 3 부여 3. [적중시] 대상의 진동이 6 이상이면, 진동 폭발. 대상의 진동 횟수 1 감소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4 | +3 | 3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관통 | 탐식 | 1 | |
코인 효과 | [사용시] 대상의 진동 6 당 합 위력 +1 (최대 2) [사용시] 자신의 진동 횟수가 15 미만이면, 진동 횟수 10 소모하여 코인 위력 +2 [사용시] 자신의 진동 횟수를 15 소모하여 코인 위력 +3 1. [적중시] 스킬 사용 시 진동 횟수를 소모했으면, 진동 – 반향으로 진폭 얽힘 2. [적중시] 진동 폭발. 대상의 진동 횟수 1 감소 3. [적중시] 스킬 사용시 진동 횟수를 10 이상 소모했다면, 진동 폭발. 대상의 진동 횟수 1 감소 4. [적중시] 스킬 사용시 진동 횟수를 10 이상 소모했다면, 진동 폭발. 대상의 진동 횟수 1 감소 – 소모한 진동 횟수가 15 미만이면, 위 효과 발동 후 자신에게도 진동 폭발 |
코인 수량 | 코인 위력 | 스킬 위력 | |
1 | +4 | 10 | |
공격 유형 | 죄악 속성 | 공격 가중치 | |
방어 | 나태 | – | |
코인 효과 | [사용시] 진동 횟수의 2배만큼 보호막 체력을 얻음 (최대 15) |
패시브 | |
진동유착 변형 전투 지팡이 (미허가 발명품) | 턴 종료 시 이번 턴에 자신이 진동 폭발을 시킨 횟수만큼 다음 턴에 피해량 증가를 얻음 (최대 3) |
서포트 패시브 | |
내가 범인이라면…? | 편성 순서 1번인 아군이 스킬, 코인 효과로 진동 폭발 시 25% 확률로 진동 폭발이 추가로 발동 (턴 당 1회) |
마무리
여기까지 림버스컴퍼니 유로지비 20구 홍루 평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필자 피셜 2티어에 해당하는 유루는 진동 딜러입니다. 1,2스킬로 진동 횟수를 증가 후 쌓인 진동 횟수에 따라 코인 위력이 증가합니다. 쌓인 진동을 3스킬로 털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을 돌리는 것 만으로 쉽게 진동을 쌓을 수 있으며 타격감과 딜링능력 모두 우수합니다. 3스킬을 잘써야하기 때문에 수동컨이 필요합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다하기 때문에 특별하게 조합을 타지 않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