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림버스컴퍼니 와일드헌트 히스클리프 평가 정리

림버스컴퍼니 와일드헌트 히스클리프 평가 정리

와일드헌트 히스클리프

정보

인격 등급 ★3
소속 와일드 헌트
획득 방법 추출 / 자아 파편 교환
상태
     
186 3-8 43
내성
     
내성 보통 취약

림버스 컴퍼니 티어 보기

림버스 컴퍼니 티어표 바로가기

스킬 정보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2 +4 3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참격 분노 1
코인 효과 [사용시] 대상의 침잠이 6 이상이면 합 위력 +1
[사용시] 대상의 침잠 횟수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2. [적중시] 침잠 3 부여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3 +3 5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참격 질투 1
코인 효과 [사용시] 대상의 침잠 5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사용시] 자신의 관 4 당 공격 가중치 +1 (최대 2)
[사용시] 자신에게 듀라한이 있으면, 공격 가중치 +1
[공격 종료시] 자신에게 듀라한이 있으면, 정신력 10 감소
2. [적중시] 침잠 2 부여
3. [적중시] 침잠 3 부여
[적중시] 다음 턴에 다가오는 파탄 2 부여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2 +6 6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타격 우울 1
코인 효과 [합 승리시] 정신력 10 회복
[사용 전] 자신에게 듀라한이 있으면, ‘비탄하고, 애탄하며, 파탄하라’로 발동됨
[사용시] 대상의 침잠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4) [사용시] 자신의 관 1 당 피해량 +12% (최대 120%)
[사용시] 관 1 얻음
[공격 종료시] 이 스킬 공격으로 대상 처치시 관 2 얻음
1. [적중시] 침잠 횟수 4 증가
[적중시] 대상에게 다가오는 파탄이 있다면, 침잠 횟수 2 증가
2. [적중시] 침잠 3 부여
[적 처치시] 처치한 대상의 (침잠 / 2)만큼 무작위 적 2명에게 침잠 부여 (최대 5)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2 +4 5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강화 반격 색욕 1
코인 효과 [합 가능 반격]
[사용 전] 듀라한이 있고 정신력이 15 이상이면, ‘비탄하고, 애탄하며, 파탄하라’로 반격함 (턴 당 1회 발동)
[전투 시작시] 듀라한이 없으면, 다음 턴에 듀라한을 1 얻음 (턴 당 1회 발동)
[사용시] 대상의 침잠 3 당 코인 위력 +1 (최대 2)
[합 승리시] (합 횟수 / 3)만큼 다음 턴에 공격 레벨 증가를 얻음 (최대 3, 턴 당 1회 발동)
[턴 종료시] 듀라한이 있으면 제거함 2[적중시] 침잠 2 부여, 침잠 횟수 1 증가
  코인 수량 코인 위력 스킬 위력
2 -13 31
공격 유형 죄악 속성 공격 가중치
타격 우울 1
코인 효과 [사용시] 정신력 15 감소
[사용시] 대상의 침잠 5 당 기본 위력 +1 (최대 4)
[사용시] 자신의 정신력이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정신력 1당 +0.3%, 최대 21%)
[사용시] 자신의 관 1 당 피해량 +10% (최대 100%)
[사용시] 자신의 듀라한 1 당 피해량 +20% (최대 60%)
[사용시] 관 2 얻음
[공격 종료시] 이 스킬 공격으로 대상 처치시 관 3 얻음
[공격 종료시] 자신의 정신력이 0 미만이면, 정신력 10 회복. 정신력이 0보다 낮을수록 정신력 추가 회복 (차이 1당 2 회복, 최대 50)
[턴 종료시] 듀라한 제거 1[적중시] 침잠 5 부여, 침잠 횟수 2 증가
[적중시] 피해량의 30%만큼 흐트러짐 손상을 입힘
2. [적중시] 대상의 침잠 위력만큼 우울 속성 피해를 입힘 (최대 30)
[적 처치시] 처치한 대상의 (침잠 / 2)만큼 무작위 적 2명에게 침잠 부여 (최대 8)
[적 처치시] 정신력 15 회복
패시브
마왕의 부름 – 대상의 침잠 1 당 피해량 +1% (최대 15%)
– 전투 중 아군 1명이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았을 때, 관 2를 소모하여 와일드헌트 부여 (턴 당 2회)
– 다음 턴에 와일드헌트를 부여한 대상에게 피해량 증가 2 부여
– 워더링하이츠, 에드가 가문 소속이면, 다음 턴에 공격 위력 증가 1 추가 부여
패시브
듀라한 – 턴 시작시 듀라한이 있을 때, 듀라한에 탑승함
– 듀라한에 탑승할 때마다 정신력 5 소모
– 전투 중 사망한 아군이 3명 이상이면, 다음 턴에 듀라한을 얻음 (전투당 1번)
– 듀라한에 탑승할 때, 피해나 흐트러짐 손상으로 흐트러짐 상태가 된 경우, 흐트러짐 상태를 해제함. 해제할 수 없는 흐트러짐 상태인 경우, 듀라한에 탑승할 수 없음
– 대상 처치 시 관 1 얻음
서포트 패시브
울고 또 울어라 정신력이 가장 높은 아군 1명이 정신력이 0 미만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5%
대상의 정신력이 0보다 낮을수록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 (정신력 1당 +0.5%, 최대 20%)
대상에게 정신력이 없는 경우, 대신 공격 스킬의 스킬, 코인 효과로 부여하는 침잠 위력, 횟수 부여량 +1 (턴 당 최대 2회)
전용 키워드
– 최대 10
– 턴 종료시 다음 턴에:
3당 피해량 증가 2 얻음 (최대 6)
4당 속도 최솟값 1 증가 (최대 2)
5당 합 위력 증가 1 얻음 (최대 2) 
와일드 헌트 – 최대 1
– 처음 부여받은 턴 동안 체력이 1 남고 턴 종료 시 전체 체력의 50% 만큼 체력 회복, 정신력이 0으로 초기화됨.
– 공격에 의해 사망시, 가장 적은 E.G.O 자원을 1 얻음
– 공격에 의해 사망시, 마지막으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에게 침잠 3 부여
– 부활한 턴 종료시 사망 
듀라한 – 최대 3
– 공격 레벨 3 증가
– 방어 레벨 3 감소
– 속도 최솟값, 최댓값 1 증가
– 턴 종료 시, 다음 턴에 1 얻음 (단, 자신의 정신력이 -25 이하면 제거)
– 턴 종료 시, 자신의 정신력이 (15 – (관 수치 / 2))만큼 감소함 (최소 10) 
다가오는 파탄 – 정신력이 있는 대상인 경우, 패닉 유형이 ‘파탄’으로 변경됨
– 정신력이 없는 대상인 경우, 앞면이 나올 확률 -10%
– 턴 종료 시 1 감소
– 이 효과는 합산되지 않고, 갱신됨 – 패닉 유형을 변경할 수 없는 일부 정신력이 있는 적에게는 정신력이 없는 대상의 효과가 적용됨  

마무리

와일드헌트 히스클리프

시즌4 변싱형 인격 와일드 헌트 히스클리프 오토로 딸깍을 시전하는 유저에게는 별로지만 손컨으로 즐기는 유저에게는 상당히 재밌고 파격적인 딜량을 보여주는 인격이다. 운용법이 상당히 어렵다. 반격 및 3스를 사용하여 관 스택을 모아 5~6이상에서 2스킬이나 1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손컨을 진행하면 된다.(1스킬을 너무 후지긴하다.) 티어는 0~1정도로 예상하고 있다.(상당히 사기적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은?

림버스컴퍼니 멀티크랙 사무소 대표 파우스트 평가 정리
림버스컴퍼니 W사 3등급 정리 요원 팀장 오티스 평가 정리
림버스컴퍼니 남부 디에치 협회 4과 부장 뫼르소 평가 정리